MY MENU

대표인사말

항상 믿음과 일상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회복지법인해솔 예원의집이되겠습니다.


우리는 같은 하늘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우리는 같은 인간, 가족의 구성원입니다. 

  누군가를 대할 때 그가 자신을 스스로 작고 하찮은 존재로 느끼도록 대해서는 안 되며 어느 누구도 작은존재로 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포함해 나 자신을 대하는 방식은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 그대로 반영됩니다.우리는 존재만으로 존중받아야 하며 이는 위대한 것입니다.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내가 만난 모든 사람은 위대한 사람들입니다.
우리 삶에서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치 있는 꿈들을 이루며 살 수 있으며 개인의
 삶에서 멋지고 의미 있는 일들을 분명히 해낼 수 있습니다.해솔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환경 속에 자립생활능력과 사회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장애인 지역사회참여와 역량개발을 우선으로 두고 발달 장애인의 지역사회통합 촉진과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할 수 있는 장애 친화적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자신이 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 고통의 의미와 자신의 의무, 타인에 대한 기여를 잊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슬로건으로 사회복지시설운영의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사업의 목적과 취지에 부합하도록 성실하게 운영하여 장애인복지증진과 사회복지실현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관으로 거듭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