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삶을 누리고

항상 믿음과 일상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회복지법인해솔 예원의집이되겠습니다.

제목

제 22년 사회복지법인 해솔 예원의집 4월 소식모음 이야기 2부

작성자
김건태
작성일
2022.04.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5
내용


가천면의 청기와 식당의 '이정기 대표님' 의 지원으로 골파기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2022.4.16일 - 예원의집 직업서비스 활동 텃밭 작업 비닐멀칭 작업>



이후 시설의 직원들과 이용인 분들이 함께 예원의집 밭의 비닐멀칭 작업을 진행하여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2022.4.14일 - 예원의집 법인감사 및 김동수 조리장 임명장 수여 / 이은미 실장 시상식>




4월 14일에는 시설 법인 감사가 있었고 그 와 더불어



김동수 조리사를 조리장으로 서은주 대표님께서 임명하셨음을 알리는 바이며 이은미 실장님께서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의 시상을 받은것에 있어 대표님의 축하가 있었습니다.


<2022.4.16일 - 가천 중,고등 총동창회 사업설명회 참가>



마지막 소식으로 사회복지법인 해솔의 서은주 대표님께서 서정효 원장님 그리고 백종운 재활교사와 함께 동행하여 가천 중, 고등학교 총동창회의 사업설명회에서 앞으로의 가천면 지역자원의 활용에 대해서 깊은 고민과 논의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 합니다.


이렇게 예원의 집에서는 많은 이야기 있는데 앞의 소식들을 이렇게 압축해 이야기해도 아직 절반이나 넘게 전해드릴 내용이 남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장애인의 날 행사 때 저희들이 어떻게 하루를 마무리했는지부터 각 서비스별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계속해 어느 이용 인분의 생일이었다는데 그날은 어떠했는지 전하지 못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기에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더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저희 사회복지법인 해솔은 후원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