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삶을 누리고

항상 믿음과 일상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회복지법인해솔 예원의집이되겠습니다.

제목

9월 예원의집 활동 소식

작성자
이은미
작성일
2022.10.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8
내용

늦었지만 9월 예원의집 소식을 전합니다.



0902 클린사회만들기
9월 클린사회만들기는 이용인들과 가천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마을 환경정화에 팔을 걷어 부쳤습니다. 가천면 이**면장님과 예원의집 서정효원장님께서 참석하셔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덕분에 뿌듯함이 두 배가 된 것 같습니다.






0909 추석 명절 음식 만들기
쉐프님의 지도 아래 추석 맞이 음식을 이용인과 선생님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전도 굽고, 나물도 무치고, 손수 만든 음식을 맛보고, 수고한 많은 이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0914 참별강서농봉사자 교육(신규 자원봉사자교육&인권교육) 실시
신규 자원봉사자 대상 자원봉사 및 인권교육을 통해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이해와 장애인의 인권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였습니다. 그간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미비한 점을 보완해준 송은정과장님과 당일 인권교육을 실시해 준 김영삼팀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전합니다.




0917 내부소방안전교육을 통해 안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였습니다.




0921 참별강서농봉사단 고구마캐기 봉사활동
당초 예정했던 봉사 시간은 2~3시간이었으나, 생각보다 많은 결실에 시간은 점점 길어져서 대략난감해지는 상황에서도 자장면 한그릇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마무리까지 일손을 보태 준 참별강서농봉사단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0921 가천작은음악회 참석
가천청년회 주관 가천작은음악회 참여하여 신나는 공연도 보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한 오뎅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0925 이용인 대상 인권교육을 진행하여 인권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였습니다.





0928 이미용봉사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의 두발이 깨끗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9월 한달간 도움 주신 이용인과 봉사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전하며, 이만총총!!!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